수술부위를 햝지 못하게 배에 붕대를 감아뒀었는데, 점점 원기를 회복하더니 그 붕대를 뜯어버렸다. 다시 붕대를 묶어도 금방 뜯어버릴 것 같아서 병원에서 준 칼라를 달아주었다. 무지 싫어하는 걸 억지로 달아줬더니 좀 미안하다. 그래도 덧나면 더 안되니까... 어쨌든 좀 사진이 처량해 보인다.아.. 다행스럽게도 바미 사진에서 보이는 것보다는 원기 왕성하다. 뛰기도 잘 뛰고 창문도 잘 연다. -_-; 가출하지 말라고 수술했더니 말야.
This blog is a Woogie's photo diary since 2006.10.18.
구글의 영역이 날로 확장되고 있는 듯. gmail, blogger, personalized google home, google callender, google docs & spreadsheet 등등. 최근에 다운받은 메신저 프로그램 Google talk로는 음성대화가 가능해졌는데, 원래 쓰고 있던 네이트온 음성대화보다 성능도 좋아보인다. 자체적으로 echo 방지 기능이 있는지 노트북 내장 마이크와 스피커를 사용해서 대화를 해도 하울링 현상이 일어나지 않는다. 전화처럼 "따르릉 따르릉" 연결음도 있고, 안받으면 교환이 뭐라 쫑알쫑알대면서 메시지를 남기라고 하는 게 너무 귀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