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October 25, 2006

도시바 AS도 쓸만해

지난달에 구입한 도시바 노트북의 왼쪽 스피커가 말을 안듣길래 오늘 낮에 용산 AS센터에 갔다. 좀 시간이 오래 걸리긴 했지만, 기사분이 나오셔서 스피커가 불량이라고 하면서 교체해드리겠다고 했다. 하루정도 걸릴거라고 하면서 퀵서비스로 배달해주겠단다. 수리비는 있냐고 했더니 당연히 무료랜다. 사용자에게 이것저것 물어보고 책임을 씌워보려고 할 만도 한데 물어보지도 않는다. 그러고 나왔는데.. 저녁 쯤 되서 전화가 왔는데, 생각보다 빨리 수리가 됐으니 바로 배달을 해주겠단다. 하하.. 쓸만한 AS다.

1 comment:

bamiya said...

IBM보다 낫군.